2021.07.26 월요일 오늘의 일상😎
2021. 7. 26.

오늘은 그 개쓰레기요일이 아닙니까?ㅋㅋㅋㅋ



원래 이거 어제 썼어야 했는데;;;;;;

암튼 오늘 세시간 자고 출근해서 개 예민+피곤;;



거의 아침엔 항상 이 예민미^^
(사람 물지도, 찢지는 않아요 전^^.. 걍 예민보스)

암튼 그렇게 오전 일을 했구...... 점심시간 됐는데

딱히 입맛도 없고, 먹을 것도 없어서



이것이 나의 점심메뉴...😎

밀가루 요즘 그렇게 잘 안 먹어서인지 안 넘어가서

억지로 먹었음 저거 살려고🥲 글구 올만에 아이스티

저거 진짜 립톤 개 오랜만;;;;;

점심먹고 다시 이제 오후 일하러... 진짜 시간 안 가ㅠ

우리 사무실 에어컨이 있어도 그런 에어컨이 아니라

중앙제어하는 에어컨인데 우리쪽으론 진짜 바람 1도 없

선풍기만 진짜 각 한대씩과 더 있는데 노쓸모 개더움

구래서 필수품 얼음주머니



이거 머리위에 얹고서 일 하다가 사장님 나한테 뭐

물어보신다고 눈 마주쳤다가 열심히 웃으심;;;;;;

거의 사무실 개그맨이라구요 저ㅠㅋㅋㅋㅋㅋ

왜 내가 뭐만하면 웃으시지🤔 돌발행동 잘 하는 나..?

4시 되기 전에 화장실 잠깐 가려고 나갔다가 사장님

마주쳤는데 내가 너무 좀비같이 걸었는지 넋 놓고 가는데

사장님 보시더니 덥지? 이래서 같이 웃음 하하하😅

나 화장실가고 회사언니가 말해주길 더워서 지친다고

오늘 일찍들 가라했다 함ㅋㅋㅋㅋ... 저의 영향 인정..?

그리고나서 바로 퇴근하신 사장님😂

나도 5시 전에 퇴근~~~~~~~~~~~~~~~~~~~~~~~

퇴근하고 집 도착했는데 엄마랑 얘기하다가 급 엄마가

스타벅스 텀블러 포장용 쇼핑백?이라 해야하나 암튼

들고와서 뭐지 했었는데 언니가 생일선물이라고

건내주라했다고 해서 첨에 아 원두 주려나보다 이 생각만

하고있었는데 구찌 쇼핑백이 나오네..? 그래서 난 또

의심ㅋㅋㅋㅋㅋ... 포장만 이거 아니냐며ㅋㅋㅋㅋㅋㅋ

반응 현실자매같쥬?ㅋㅋㅋㅋㅋㅋㅋ

구래서 막 열어봤는데 읭? 포장박스가 진짜 찐 구찌;;;

겁나 놀래가지고 읭?????하고 😳 이 표정으로 열어봄

그랬더니 와하우 대박적ㅋㅋㅋㅋㅋㅋㅋ



찐 구찌예요 진짜;;;;; 첨에 너무 부담스러웠음... 지금도..

내가 이걸 잃어버릴 것 같은 불안감이 너무 엄습해서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약간 디자인이 첨에 나를 아직도

애로 보는 것 인지 했었는데 보다보니 귀여움8ㅅ8

이제 요거 열심히 들고 댕겨야지~~~~~~~~~~~

또 이 자리를 통해 친언니께 무한 감사를👏👏👏👏
(땡큐!!!!!!!!!😉)

그리고 저녁메뉴로는 샤브샤브~~~~~~~~~~~~



야채 넘 많았고 고기도 많았음 배 터짐 맛있음ㅠ
(양 줄어서 너무 배불렀었다...!!!!)



카드케이스 얼마인가 하고 보니깐 44만원 더 ㅎㄷㄷ이다

내 인생 첫 명품임..🥲

돈 벌어서 김또잉 프라다 가방 겟 하고싶음 너무 이쁨

굉장히 심플한게 들고다니는게 너무 이뻐 보였다ㅠㅠㅠ

암튼 아직 생일 아니지만 미리 생일선물 겟😎🖤

그럼 이만~~~~~~~~~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