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줍한 썰 푼다.(라고 쓰고 일상 이야기라 읽지 또😎)
2021. 8. 8.

마쿠리 생일이 지난지 5일이 지났고 마크 생일 때 가게에 어린 길 고양이 등장🐱

 

진짜 이거슨 운명이 아닌지? 어쩜 딱 마크 생일에 등장? 진짜 애옹이 마크하자! 응! 하자!ㅋㅋㅋㅋㅋ

 

암튼... 앞 다리를 절어서 어미가 버린 것 같았음ㅠㅠ 그래서 엄마랑 같이 사료 사와서 밥 줬는데 너무 잘 먹더라ㅠ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 근데 요 아이가 밥 다 먹고 옆 건물 틈 있는데 거기로 들어가서 안 나오고..ㅋㅋㅋㅋㅋㅋㅋ

 

가게 일 끝나고 정리하고서 집에 갈 때 혹시 몰라서 박스랑 사료주고 갔더니 다음날 밥 먹으러 다시 와서 일단 애기 잡아서

 

동물병원으로 바로 직행!! 근데 다행히 다리는 크면서 괜찮아질 것 같다고 말씀하시구 벌레는 하나도 없다고 하심..!!

 

언니랑 언니 남친이 화장실이랑 이동장 사서 집으로 데려왔지만 우리의 슈쨩.. 고양이 좋아하긴 하는데 만나면 안되므로.. 빠잇

 

울타리도 샀고~~~~ 근데 엄마가 엄마는 슈쨩 한마리로도 족하다곸ㅋㅋㅋㅋ 그래서 언니 남친이 데려가기루~ 아직 사람들을 좀 무서워 함

 

얼른 쑥쑥 커서 우리랑 놀았으면 귀여워ㅜ어ㅜ어ㅜ어ㅜ어ㅝ우우ㅝ우ㅜㅇ 고양이

 

 

귀여워 애옹이 왜 맥북에는 이 사진뿐인지.. 핸드폰아 일해조 제발ㅠ

 

글구 또 뭘.. 말 하려 했는지..? 기억해조 뇌야 예엥... 암튼 그렇다(?)

 

아 맞다 생일선물로 새언니한테 이솝 핸드크림 + 립밤 세트 받았는데 와웅 첨에 냄새 레몬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오렌지;;;;;

 

레몬은 1도 안 들어가있음...ㅋㅋㅋㅋㅋㅋ 내 후각 무슨일이야;;;;

 

 

냄새가 넘나리 좋당 크림 색깔은 연노랑~~~~ 그래서 레몬인 줄 알았는데... 아니였다니.. 솔직히 배신감 좀 들었음(?)ㅋㅋㅋ

 

냄새 근데 진짜 좋았다 이솝 맨날 일본 브이로그 볼 때마다 봤던 브랜드인데 내가 쓸 줄은 몰랐음... 예엥 좋다 역시

 

더 이상은.. 뭐라 써야해~~~~~~~ 휴가가 8/2~4일까지 였는데 회사 일 가져갔는데 아니.. 노트북... 엑셀 저장 왜 못 하게 해놨어;;;;;

 

윈도우랑 애플 친해지면 안돼..? 아오씨 회사는 컴퓨터라 윈도우인데 집에서 노트북은 맥북이라 이건 뭐 집에서 아예 일 하지말라는 소리

 

전에도 열심히 했었는데 회사 가니깐 유에스비에서 그대로 삭제 돼 있어서 너무 행복....^^ 혹시나 노트북에 남아있을까봐 점심시간 때

 

집 가서 노트북 들고 왔는데 무슨 소용...^^ 아이 행복하다... 응.. 행복했어.. 그날... 따쉬

 

원래 집수니라 하도 집에만 있으니깐 심심해 미칠지경 근데 친구한테 얘기하니깐 혼자 카페 갔다오라는 소리 밖엔... 못 들음...

 

너가 나올 생각은 없니..? 친구야...??????? 내 몇 없는 친구 중에서 너만 유일하게 젤 많이 만나는데 너무 만나서 그런거니...?

 

내가 지겨운거니..? 눈물좔좔😭😭😭😭😭 진짜 우리 연인인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 우리 진짜 애인을 사귀자;;;;; 떼잉

 

많은 사진들을 넣고싶지만... 왜 핸드폰에 있는 사진들이 노트북으로는 다 안 옮겨진건지..? 알려조 애플아 제발...!!!!!!!!!

 

핸드폰에서는 업데이트 다 했다구 뜨는데!!! 넌 왜 그렇니!!! 증맬!!! 다들 나 배신 때리는거냐고ㅠ 눈물나 진짜ㅠ

 

진짜 할 얘기는 끝난 것 같으므로.. 이만 물러나겠소!

 

 

쮜송 빠이

??? : 웅~~~~~~~~~~~

 

진짜.. 박쮜송 너무 귀여워.. 요즘 매우 지프인 사람 접니다 저예요🙋‍♀️

 

다들 쮜송 하세요~~~ 아냐 하지마 나 혼자 할래ㅠ 욕심쟁이 누나 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라ㅠㅠㅠㅠㅠㅠ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