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상~~~~~~~~~~~~~~~~~~~~~~~~~~~~~
2021. 7. 23.

사실 하는게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매일 내 일상 반복!

 

회사-집-회사-집-회사-집 무한반복 주말엔 걍 집에서 잘 안 나감.. 나만그래...?

 

원래 집순이이지만 코시국으로 인하여 더 안 나가는 것 같음 사실 걍 집에서 계속 하루종일 누워있음..ㅇㅇ...ㅋㅋㅋ

 

드림이들 앨범도 사공 데식이들 앨범두 사고 앨범들은 많이는 안 사려고 했는데 드림이들 때문에 그건 실패

 

드림이들꺼 이번엔 너무 취저였잖아ㅠ 이뻐죽겠어 아주 그냥ㅠ 포카들은 그래도 최애잡이 다 성공한 것 같다 예에

 

데식이들도 영현이 포카 나와줌ㅠ 너무나 햅삐~

 

그리구 어제는 슺키 탄죠비였당! 아쉽게 생일 온라는 라인라이브뷰잉에서 하느라 내가 접속이 아예 안됌ㅠ

 

돈 낼테니깐 나도 보게 해달라고ㅡ,,ㅡ 따쉬 슺키야 다음엔 라인으로 하지말자 제발 다른거 많다 스트리밍사이트ㅠ

 

최근에 구매한 물건들 사진들 걍 다 지워버렸음 귀찮음.. 도저히 안 올릴 것 같아서 걍 패스하려공 귀차니즘 진짜 심해짐!

 

그래두 울 애들 덕질하는건 그나마 열심히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딧슈 콘서트굿즈는 마음에 드는게 별로 없어서 안 사기로 마음먹었당 알콜스프레이 마음에 들었지만..

 

통관이 문제라 그거 안 사면 뱅글이 한개?정도만 살건데 일본배송비 800엔에다가 뱅기 배송비 만얼마하면 걍 안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배송비 너무 비싸 미쳤냐고 진짜ㅠ 역시 배송은 한국이 최고다 한국택배 체고체고

 

으앙 맞다 난 원래 최애위주라 드림이들도 마크, 제노 이렇게만 거의 언급 많이 하는데 요즘... 지프도 등극해버렸음ㅜ

 

쮜송이 지켜 진짜!!!!!!!!!!!!!!!

 

헬퓨 엔딩 쮜송이봤는데 지프 바로 등극 세상 이렇게 귀여운 햄찌가 있다니8ㅅ8

 

 

진짜 이 엔딩보고서 너무 귀여웠잖아 쮜송아... 미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누나 친구들한테 쮜송이 얘기 많이 한다 쮜송아ㅠㅠㅠㅠㅠ 알아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쮜송앓이 시작됐다구ㅠㅠㅠ 누나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요즘보면 내가 좋아하는 애들 보면 다 연하네..

 

나 요즘 연하한테 빠졌니..? 세상 그건 진짜 아닌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고 나이를 알아보니 연하임..하

 

그래 내 하고싶은거 다 할래(?)ㅋㅋㅋㅋ 헤헿 그래서 버블 지금 마크, 제노, 지성이..ㅎ

 

지성이 버블 효자더라... 이 할미 세상 기뻐 지성아ㅠ

 

근데 진짜 요즘 날씨 너무 더운 것 같다 죽을맛!!!!!!!!!!!!!!!!!!!!!!!!!!!!!!!!!!!!!!!!!!!!!!!!

 

살인적인 더위 미쳤어 정말..8ㅅ8 이런 날은 걍 집에서 재택 시켜주세요ㅠ 회사 왤케 더워ㅠㅠ

 

세상.. 너무 덥당~ 아 힘 없어.. 피곤타 그래도 오늘은 금요일 몇 시간 후에 주말~~~~~~~~~~~~~~~~

 

그런 의미로 드림이들 같.시.같.자 들어줘야함 진짜루 애긔들.. 이제 더이상 애긔가 아닌데 그래도 내 눈에는 애긔..

 

애긔들의 성장을 응원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잘 커줘서 기쁨8ㅅ8(거의 가슴으로 낳은 아이들ㅠ)

 

진짜 이런 일상들을 많이 올려볼까~... 고민하지만.. 전혀 내가 나를 아니깐 그렇지는 못 할듯!ㅎ

 

구냥 가끔씩~ 쓰는거지 뭐~~~~~~~~~~~~~~~~~~~~~~~~~~~~~~~~~~~~~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