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5 일요일 오늘의 하루!(라 쓰고 앓이라 읽는다.)
2021. 7. 26.

잠 안올 때 쓰는 어제의 하루

걍 별거없음 오후 6시까지 자다깨다를 반복..ㅋㅋ

그래도 토욜날 머리 염색하고 왔다! 예에

얌전한 머리색에 미용사 언니가 처음 보는 것 같다고

말해주심..ㅋㅋ 맞아요.. 제가 회색, 보라색, 파랑색..

거의 연옌급으로다가 많이 했었죠..? 회사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다 하고나서는 진짜.. 적응 못 하는 중이다..
(물론 지금 또한... 출근 어케하지🤔)

튼튼튼 그렇다치고....

6시에 인나서 Why don't we 굿즈 겟 하였당!😉



티셔츠 3장이랑 카세트 테이프는 또 못 참지;;;;

그래서 얼른 샀드앙~ 국내 직배송 해줘서 고마움

근데 불안하다 묘하게 불안해.. 잘 와주길 바라며8ㅅ8

내가 산 티셔츠와 카세트테이프의 사진들!



한화로는 총 13만원이 들었습니뎅

https://store.whydontwemusic.com/

https://store.whydontwemusic.com/

store.whydontwemusic.com


구매처는 요기!!!!!!!!!!

근데 이게 결제할 때 신용카드가 청구지랑 배송지가

다르다고 빠꾸먹어서 페이팔로 결제함;;;;;;;

빡치네 정말ㅠ 그거 아니였음 행복이였다ㅠ

와돈위 티셔츠는 19년 때 내한했을 때 산 굿즈도

잘 입구 댕겨서 여러장 걍 구매했음 일코따위ㅋ

친언니가 또 뺏어 입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그리고는 진짜 한게 없음.... 걍 올림픽 축구 봄

그와중에 젠젠이 버블와서 열심히 했는데

그래두 조금에 티키타카는 생성이 돼서 기쁘다

바로 친구한테 자랑하기 시전😎

밀당을 아는 체고의 남자 젠젠이 아주 FOX야;;;;;;;

눈아는 밀당 못 해 젠젠아ㅠ 그런거 몰라ㅠ

암튼 야무지게 사진 3장 남겨주시고 떠나가신 천사😇

이미 많이들 올라왔겠지만 난 안 올린다 걍 나만 볼래ㅠ

완죠니 FOX 그 자체라구요 갱얼쥐 어디감🤔🐶

요새 나의 최애 짤 징챠... 쮜송.. 못 잃어🤦‍♀️



세상 어뜨케 이렇게 귀여운 생물체가 있는건지ㅠ

쮜송이 너무 귀여워 진짜 응 사랑해애ㅐ애애ㅐㅐㄱ!!!



이 사진도 너무 좋아 쮜송이 저 표정 내 맘에 쏘옥 듦

뭔가 뭐라하지 걍 귀여워 미쳐 뒤짐😭

지금 이 새벽에 쮜송앓이를 보고 계셔요😂

요즘 진짜 맠 인스타하더니만 남친짤 장인이 아니고서야

체고다 체고 왤케 좋지?;;;;;;;;;;;;;;

맠때문에 카톡 프사며 배경이며 아주 쏠쏠해 좋아



내 지금 카톡 멀프 상태(❁´▽`❁) 남친짤 장인이지요?

원래는 기본으로다가 걍 남친짤 하나하나 보고 선정해서

해놨었는데 지금 기본은 기분 별로일 때 내려놔서

걍 그상태로 쭉 가는 중이고 멀프로만 열심히 꾸미는 중

저런 스티커 쓰는거 왤케 재밌음;;;; 관심따위 없었는데ㅠ

배경하면 열심히 그거에 맞게 꾸밈

진심 하트란 하트는 일단 다 박아놓고 시작;;;;;

뭔가 요렇게 글을 쓰니깐 재미있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맨날 굿즈 후기들만 올렸었는데 거의ㅋㅋㅋㅋㅋㅋ

이런 글들이 많아질 것 같아서 좀 설렌당ㅎ
(물론 카페나 이런데 가서 사진 좀 찍어야 좋을텐데..)

나중에 꼬옥 카페가서 사진찍고 뭘 하겠지 미래의 내가
🤷‍♀️

난 그렇게 활동적이지 못 해서 걍 귀찮.. 누가 빼내야함

친구 고생길 열렸고~~~~~~~~~~~

암튼 여기서 이제 그만 휴 출근하기 싫당!^^!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