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H//(딧슈) 콘서트 굿즈 & AAA(토리에) Nissy(닛시), Shuta(슈타) CD, Hearty bear 도착!
2021. 5. 21.

와아아아ㅏㅇ아ㅏㅏㅏ아아 이번 딧슈 콘서트 굿즈 도착~~~~~~~~~~~~~~~~

 

 

일단 PVC가방..? 첨에 굿즈 목록보고서 고를 때 아.. 에코백 살,말 고민하다가 결국 샀는데

 

근데 은근 괜찮긴 함..!!! 다만 저기 손잡이 쪽? 윗 부분이 이은거 붙인거라 날카로워서 쥰니 아픔ㅋㅋ큐ㅠㅠㅠ

 

저기만 조심하면 그래도 콘서트 때 잘 사용하거나 일상에서 잘 쓸 수 있을 것 같음..! 예에에에ㅔ

 

 

그리고 물병~~~~~~~~~~ 난 이게 젤 좋았던 것 같음! 물병콜렉터라 넘나리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

 

차가운건 물론이요 뜨거운 것도 오케이다!!!!!!!!!!

 

 

뚜껑 윗부분에 딧슈라고 적혀있구 안에는 티백 우려먹을 수 있게 저것도 암튼 있구 무엇보다 뚜껑이 이어져있다..!!!!!!!

 

세상 최고 씻을 때 좀 귀찮긴한데 그래도 잃어버릴 걱정은 노놉이닼ㅋㅋㅋㅋㅋ 입구까지? 총 550ML임!

 

저기 뒷면에 눈금이라 해야하나 뭐라해야할까나 암튼 그거 있음(?)

 

 

그리구 키링과 루버밴드! 난 회색, 네이비, 검정 이런게 참 좋드라 그래서 저거 색 그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뱅글이 팔찌8ㅛ8 첨에 설명서 안 읽고서 응? 이거 어케끼지하다가 발견!

 

 

일단 여기를 사진처럼 위로 밀어준다!

 

 

그리고 당겨준다 그럼 손목에 착용 가능이다~~~~~~~~~ 손목에 차고 다시 똑같이 밀고 아래로 당기면 됨!

 

 

크흐 주황색 넘 이쁘구요!!!!!!!!!!!!!!! 아 스위치는

 

 

요기를 눌러줍니다~~~~~~~~~~~~~ 해결~~~~~~~~~~~~~~~~~~~~

 

 

내 에어팟 넣어서 바지에 걸고 다닐라고 샀었던 파우치인데.. 나 에어팟.. 왼쪽 거의 잘 안들려서 아이팟 샀는데..

 

아이팟은 1도 안 들어가는 크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딧슈 굿즈는 여기서 끝! 아래는 토리에 씨디와 굿즈!

 

 

일단 슈티의 인형 하티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큰거는 30만원..ㅋ 못 산다 슈티야.. 싸게 팔아조라8ㅅ8

 

금색 옷핀이 포인트인데 녹슬어서 지금은 저거 나중에 교체해주려고 일단 버림 응 쇠냄새 오져ㅠ

 

메루카리에서 중고로 산거라 어쩔 수 없음 싸게 사서 그나마 위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버가 기스가 쫙 가버렸지만 그래도 씨디는 문제없어 다행 중고로 산거라 다 감안하고 사야합니다요~

 

노래와 메이킹? 암튼 딥디 같이 있는데 아직 딥디들은 닛시도, 슈티꺼도 안 봤음!

 

 

일단 역시 최고는 이 앨범이 아닌가 싶습니다! 크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디들 다 멤들로 되어있는거라 장난아님ㅠㅠㅠㅠㅠㅠㅠ 정가는 10만원 넘어갔지만 난 중고라 싸게 샀고ㅠㅠㅠㅠㅠㅠ

 

 

마지막꺼가 포토북 이였는데 두께 좀 봐주세요 와 15주년 베스트앨범 진짜 최고 미쳤음! 사진들도 다 예뻐ㅠㅠㅠㅠㅠ

 

아쉽게 포토북 안 사진들은 안 찍었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티베어 달아놓은 내 아이팟!!!!!!!!!!!!!!!!!!!!!!! 아 진짜 넘 예쁘다 둘다8ㅛ8

 

 

이제부턴 슈티 개인 솔로곡 씨디들! 위에꺼는 가면라이더 지오 피쳐링 ISSA님이랑 같이 부른 곡 씨디

 

메이킹 딥디있지만 아직 안 보고 걍 노래들만 좌르륵 리핑해서 아이팟으로 옮기고 끝ㅋㅋㅋㅋ

 

 

JACK IN THE BOX 룰루랄라 친필싸인 엽서도 같이 팔아주셔서 냉큼 샀닼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엽서3장 같이 팔아주셨다~~~~~~~ WONDER HACK!!!!!!!!!!!!!! HACK 노래 짱귀 하야토 왜 해주지 않는거야8ㅅ8

 

나 아직도 존버한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