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적고 또 적으러 온 사람이 있다? 그게 바로 저🙋‍♀️
2021. 8. 8.

드라마 안 보는 사람이 나인데... 진짜 어쩌다가 웹드?(심지어 그것도 딱히 드라마를 본게 아님;;;)

 

헬로우봇이라는 사주, 타로 내 운세를 알 수 있는 앱 즐기다가 '달달한 그놈'이라는 웹드를 알게 됨

 

거기서 진짜ㅋㅋㅋㅋㅋ 윤치우 역할 한 사람을 보게되고.. 그렇게 나는 그 역할 주인공을 찾게되는데(?)

 

그렇게 빠짐 응 사람이말야 진짜 나같은 금사빠 기질이 다분한 사람은 어케 사냐ㅠ 어케 살긴 즐기면서 살지ᕕ( ᐛ )ᕗ

 

즐겨요 즐깁시다! 걍 살어! 뭘 어렵게 생각해 걍 살아야지 모

 

 

나 요즘 왤케 엔시티 짤 좋지;;;; 짤 생성 더 해줘 제발 plz 내 소원ㅠ

 

아 암튼ㅋㅋㅋㅋㅋㅋ 진짜 웹드에서는 뱀파이어 역이라.. 흰 피부 + 빨간 입 + 파란 렌즈 와우.. 조합 진짜🤦‍♀️

 

근데 그걸 보고서 반한 나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더라 깨달으니.. 근데 사람이 저는 약간 안목이 좀 좋은 편(?)ㅋㅋㅋㅋ

 

출처 김지웅님 인스타그램!

 

넘 잘생 아닌지요...? 어쩜 세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으대로 빠져버릴 수 밖에 없다!^^! 내 죄는 아님😉

 

근데 나는 나보다 나이가 있는 줄 알았는데.. 동갑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어색..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연하에 빠져서 허우적인데 동갑은 정말 어색하다~~~~~~~~~~~~~~~~ 사차원적인 사람 너무 좋아 목소리는 을매나 좋게요? 오매ㅠ

 

암튼 체고더라 응 체고!

 

 

오늘 엄마가 스파오에서 바지 사야한다고 해서 같이 갔다 옴 가서 신발 한 켤레를 겟 했는데 내가 뒤쪽 뚫린건 오늘 첨 신어보는데

 

아 크기를 잘못 선택했는지.. 아님 원래 이런건지.. 헐렁해가지구 양 새끼발가락 다 물집 생겨버렸고8ㅅ8

 

신발끈을 꽉 조여서 신는걸 도전해야할 듯! 그럼 나아지려나.. 신발아 우리 친해지자.. 웅.. 먄ㅠ

 

친구들이 나랑 대화를 하면 주제가 여러개라 쉴 틈이 없다구 하는데 진심 한 글에 주제 여러개;;;;; 일기보단 더 심한 느낌인가..?🤔

 

원래 이런거 아니냐구용~~~~~~ 요즘 내 말투 쬐끔 바꼈당 그래서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그런 것 같다고 근데 이게 재밌게 바꼈다고 해서

 

넘 기분 좋았음ㅠ 얼마나 노잼이였던 것 일까.. 나는..? 근데 인정ㅋㅎ 원래 노잼인데 뭐 어케요 내 성격 어디 안가;;;

 

글구 어제 젠젠이 버블 와줬음ㅠㅠㅠㅠㅠ 햅삐!!!!!! 7/25날 그를 만나고 소식이 없었는데.. 어제 찾아와주심ㅠ

 

무려 프사와 셀카를 보내주셨다! 와웅!!!!!

 

 

버블은 유출 금지이니깐~~~~~~~ 알아서 다들 버블하세요. 체고입니다. 네엥~~~~~~~~

 

필카 취미를 다시 시작할 생각입니당 얄루 첫롤을 현상하구 다시 필름들 사서 막 구냥 이것저것 찍었는데 급 흥미 떨어져서 놓고 다녔는데

 

다시 들고다니면서 걍 찍을 생각.. 아니 근데 찍을게 나 회사 주변뿐이야;;;;; 어딜 나가야지 집수니 진짜 어디 안 간다!!!!! 흥

 

달 사진 찍는거 되게 좋아했는데 이사 한 우리집에서는 달이 진짜 잘 안 보임;;;; 그래서 전에 한강갔는데 그날 흐려서 볼 수 없었음🥲

 

나중에 다시 도전한다 한강에서 달 사진 찍기ㅠ 일단 필카 다시 시작해야해 나야~~~~~~~~~

 

그럼 다시 또 퇴근 멘트..(뭘 하지..? 벌써 고갈.. 할게없는딩..?)

 

 

파이팅하자 나야 그리고 내 주변 사람들 또한!^^!

 

몇 시간 후 올림픽 폐막식이넹.. 선수분들 모두 다 수고많았습니다!!!!!!!!!!!!!!!!!!!!!!! 체고예요! 우리나라 선수들!!!!!! 짱이다!!!!!!!!!!

 

그럼 빠이😎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