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 꿀꿀쓰☔️ 내 기분도? 꿀꿀쓰💧
2021. 8. 18.

뭔가 요즘 갑자기 소나기가 꽤나 많이 내리기 시작함..

왜때문이야ㅠ 갑자기 또 장마가 시작되는건지 뭔지

날씨가 매우 좋다가도 갑자기 먹구름 잔뜩 껴가지고

비 내리기 일수이다🥲 최근에 우산 안 갖고다녀서

많이 맞았었는데8ㅅ8 매우 그럴때마다 짜증이야아

그래서 그런건지 또 또 우울해지지 또🤦‍♀️

현타오는건 좀 사라진 것 같았는데 걍 기분파네 응

그렇다 거의 난 뭐 기분파지 뭐.. 하이고야 심지어

그때 드림이들 오르골을 들었다?🤷‍♀️ 와암 그럼 말 다했음

오르골 진짜 내 눈물버튼 곡인디ㅠ 라이브로 부르면 또

눈물 좔좔 흘린다고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그와중에 쮜송이 목소리 진짜.. 저음 사랑해ㅠ

나는 약간 음 보컬아닌 멤이 노래부르는게 그릏게 좋음

래퍼가 노래 부르는 것도 사랑하지ㅠ 체고야ㅠ

잔잔한게 아주 너무 감미롭고 좋다 오르골 최고니깐

많이 들어주셈 휴 8/25도 기대해도 되는건지 웅 기대 중

벌써 드림이들 5주년이니..? 와 누나도 담달에 5년차야;;

너희랑 같은 년도에 취업 성공했어.. 너희가 좀 더 빨랐네



근데 나는 매우 지쳤다 정신이고 육체고 걍 지쳐

그래서 현타 너무 많이 와 내 멘탈은 누가 잡아줘ㅠ

내가 주변 사람들의 멘탈을 걱정하는데 정작 나는 앓아

히야하 뭐 셀프로 위로해줘야지 내 자신😂

오늘 울 엄마가 낮에 점심 때 카톡보내줬는데 귀여움



울 엄마미 아주 그냥 멘트 밥먹다가 눈물날뻔
(내 이름 예림임 뭐 그래서 뭐요 왜요)

아 아무튼 내 멘탈 열심히 잡자 홧팅이다 휴🤦‍♀️

회사에서 일 하다가 회사언니가 사진 찍어서 보내줬는데

아니 사진보다가 너무 눈 같은 구름이 있는거 이 눈👀



옆 눈으로 힐끗 보는듯한 느낌이라 얼른 그림 그려서 줌



푸드리다 예에ㅔ에에에에에에ㅔ에에에에ㅔ

그랬더니 회사언니갘ㅋㅋㅋ 답으로다가



색칠해서 보내줬음😂 증맬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시작되었다 구름 사진 찍어서 그림 그리기😎



거북이같다고 그린 회사언니 근데 머리만 그리면..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ㅜ 뭔줄 알아요ㅠㅠㅠㅠ

그래서 나는 진짜 거북이를 그려왔다



휘유후 거북이🐢 사랑해애ㅐ애애ㅐ애애ㅐㅐ애

행복했으면 좋겠다 구냥 다 넘 힘들어~~~~~~~~~~

나도 나도 힘든걸~~~~~ 위로는 나도 받아야 해ㅠ

원래 말 잘 들어줬었는데 요즘엔 나도 좀 성격이 바뀐 듯

듣는게 좀 버거워진다랄까 듣다가 좀 힘듦 지쳐

하긴 내 학생 때 정신적으로는 별로 안 좋았던 시기라

많이 괜찮아졌지만 완전히 나은건 아니니깐

힘들어도 열심히 살자~~~~~~~~~~~~~~~~~~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