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덕투를 떠나보자~!ᕕ( ᐛ )ᕗ(부제 : 교환이라하였지만 거의 나눔의 장이였던 오프😂)
2022. 1. 16.

하이하이 오늘은 거의 처음으로? 압구정 나들이를 다녀와봤음(사실 압구정 부담스럽고 멀어서 잘 안감..ㅋㅋㅋㅋ)

 

그렇게 맨날 트위터와 카톡으로 대화하던 트친언니와 동생을 처음 만나는 날이였삼헤헿

 

트친언니와 포카 교환으로 인해서 잡힌 오프~! 사실 만나기 전에 내성적이라 엄청 떨렸던8ㅅ8

 

먼저 칼삼부터 달려갔어용🏃‍♀️🏃‍♀️🏃‍♀️🏃‍♀️🏃‍♀️🏃‍♀️🏃‍♀️🏃‍♀️

 

이때 언니는 사정이 있어서 조금 늦는다고 연락이 왔었고 동생부터 처음 만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ㅋ난 동생은 따로 카톡 아이디가 없어서 어딘지 연락을 못해서 중간에 언니가 단톡방 만들어줌!

 

만들자마잨ㅋㅋㅋ 저 멀리서 달려오면서 혹시~?하는 동생이 있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언니 어찌하지 하다가 언니가 먼저 들어가서 제발 둘이라도 먹고있으라곸ㅋㅋㅋㅋ

 

그렇게 둘이 언니 올 때까지 먹었음!!

 

 

요게 2인분~..... 직접 구워주시는데 양이 진짜 아쉬웠음ㅜㅜㅜ 근데 맛은 진짜 맛있었음!!!!!!!! 한 3점 남겨놨을 때 언니가 도착해서

 

언니 자리에 앉았는데 알고보니 우리가 앉았던 자리가 해찬이가 앉았던 곳이라고...!🤭 심지어 언니=해프

 

딱 언니가 앉은 곳이 해찬이 앉았던 자리임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막 운명이라곸ㅋㅋㅋ 우맄ㅋㅋㅋㅋㅋ 축하한다고했는데

 

넘 감흥없이 축하해줬는지 언니갘ㅋㅋㅋㅋㅋ 막 자기 최애아니라고 그런거냐곸ㅋㅋㅋ 아 넘 웃겼음 해찬이 자리 축하해요 언니!😉

 

3점 사이좋게 하나씩 먹구서 걍 우리 여기 1차로하고 일이칠 시그찍었던 클랩피자가서 2차할까? 해서 바로 클랩피자로😂

 

원래 칼삼/클랩피자 아가젤라또/엠스테이블 선택지였는데 선택이요? 걍 갈 수 있으면 다 가는거죠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힣 나와서 옷 정리하는데 얼레벌레인 상황에서도 애들 싸인은 찍겠다고 찍은거임;;; 댕웃기넼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클랩피자🍕 도착

 

 

동생이 트러플오일 피자가 진짜 맛있다고 그래가지고 그거랑 스파이시 치킨 반반으로해서 시킴!!!!

 

칼삼에서는 예절샷찍을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니였던..? 넘 허둥지둥이였어요ㅠ 글구 언니없어서 안 찍었던 것도 헤헿

 

사진은 언니가 찍은 사진❤️🔥

 

분명 피자를 시켰는데요?ㅋㅋㅋㅋㅋ 예절샷때문에 피자 다 가림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포카 왤케 많짘ㅋㅋㅋㅋㅋ

 

최애가 많은걸 어케해요ㅠ(댕웃긴건 지성이만 2장임ㅋㅋ 탑꾸한거 자랑하려고 한 거? 맞음 헤헿)

 

근데 여기 피자 진짜 존맛탱입니다 휴 트러플오일 피자는 진짜 댕맛있었드아ㅠㅠㅠㅠㅠㅠㅠ

 

담에 또 간다면 그땐 걍 편한 바지로 입고가겠음 이때 믓쨍이 청바지입어서 자제하면서 먹어야했음..😭

 

그담에 아가젤라또🍨갔음~~~~~~~~

 

 

사진은 언니가 찍은 사진222222

 

애플망고우 민초 사랑합니다 여기 또한 넘 맛있었음 애들 맛집 다 맛있네 좋다 휴

 

 

나의 치타리와 포켓찌 휴 진짜 인형이 댕귀라고요~~~~~~~~~~~~~~~

 

그리고 사실 원래 이 오프갘ㅋㅋㅋ 교환으로 인한 오프였는데요? 거의 나눔의 장이였던 오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선물받은 몬엑 앨범과 아이엠씨와 기현씨 포카ㅋㅋㅋㅋㅋㅋ(몬엑 최애는 아이엠이랍니다🥺🥺🥺🥺)

 

 

댕잘생겼어요 역시.. 잘생긴 사람 늘 짜릿하고 최고라구요!!!!!!!!!!

 

 

아니 이거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교환하러 갔다가? 서로 나눔하고 온 저희의 오프 다음엔 더 많이 들고가야지😭

 

넘 즐거웠다구용~!!!!!! 심지엌ㅋㅋㅋ 나 몰랐는데 나도 모르게 어깨춤을 춰버렸다는 그런.... 언니가 얘기해줘서 깨달음ㅋㅋㅋㅋㅋ

 

어깨춤 추는 날 보고서 언니가 낯 안가리는군아 생각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친해지면 또라이 쌉가능인 나라

 

을매나 더 춤을 출지는 아직 몰라요 진짜 트월킹?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재밌었당희희

 

글고 급 일본시즈니 가입했걸랑요...

 

 

입회비가 없지만 연회비가 쎄더라 쟈니스보다 확실히... 쒸익

 

 

6만원? 제가 덜 먹고 사고 해볼게요;;;;;; 5월 달에 돔투어한다던데........... 나도 보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로나 제발 얼른 좀 사라져라ㅜㅜㅜㅜㅜ따쉬ㅠㅠㅠㅠㅠㅠ

 

 

지성이랑 런쥔이 영상 보내주면서 내가 나도 우주 좋아하는데 우주메이트 가능이냐고 껴달라고 했다가

 

언니가 너도? 나도니깐 자기랑 우주메이트라곸ㅋㅋㅋㅋ 방해하깈ㅋㅋㅋㅋㅋㅋㅋㅋ 낄거면 언니도 같이 껴달라고 오키 좋아요

 

지성, 런쥔 + 저희 우주메이트 흥흥흥 언니가 임티 선물해줘서 나도 같이 댕 귀여운 김바덕 임티 사줬당 촤가 넘 언니 느낌이였음ㅋㅋㅋ

 

암튼 이렇게 또 좋은 인연을 가질 수 있어서 넘 행복했던 오프였음~~!!!!!!!!! 언니랑 동생 진짜 내가 넘 애낍니다 애껴요😭❤️‍🔥❤️‍🔥❤️‍🔥

 

바!

이!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