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돌아온 나😎(부제 : 부제란 무엇일까 도대체 무엇을 써야할까🤔)
2021. 11. 23.

그렇습니다 드뎌.. 블로그를 쓰러 옴 근데 지금 시각 1시 1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해야하는데.. 자야하는데... 괜찮을까 증말..껄껄껄

 

암튼 오늘(11/23) 오후 8시에 두번째 네오시티 일예가 있는 날~~~~~~~~~~~

 

아 진심 꼭 가고싶다 오프 안 뛴지 넘 오래임🥲 내 믐뭔봄은 첫번째 네오시티 때 쓰고 그뒤로는 한번도 안 쓴 것 같은데....?

 

이게 말이 되는걸까...?🤷‍♀️🤷‍♀️🤷‍♀️🤷‍♀️🤷‍♀️🤷‍♀️🤷‍♀️🤷‍♀️

 

내 오프 돌려내라 코로나 새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무튼 갑자기지만 NCT2021 나옴 12/14 컴백

 

 

이때 새멤이 있을까 없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없는 것 같아서 넘 행복합니댕~~~~~~~~~~~~~~~~

 

 

아 넘 멋있지 않?8ㅅ8 최고다 엔시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갠 사진들도 있는데 난 역시 뭐다~? 최애만 갖고왔다ᕕ( ᐛ )ᕗ

 

 

아니 이 어찌 안 미칠 수 있는거죠?;;;;;;; 나 진짜 기절 여러번 했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애들아!!!!!! 마크야!!!!!! 제노야!!!!!! 지성아악!!!!!!!!!! 사랑한다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앨범은 과연 몇장을 사야할까...?

 

 

이 보십쇼 앨범 사양 미친거 아니냐고 아니 솔직히 스티커? 흥 필요없어

 

포카를 더 넣어달라 이 말이야~~~!!!! 이 무슨 장난치니!!!?!?!!??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무섭다 21종 중 1종 랜덤이란 말이... 난 넘 무서워;;;;;;; 인생 샤발이네😭

 

근데 그와중에 물건은 잘 사요 난😂 와돈위 목걸이 샀음~~~~~~~~~~

 

 

골드도 이쁜데.. 나한텐 골드는 안 받는 것 같아서 걍 아묻따 실버로 겟했음 얘 넌 언제 도착해줄거니..?

 

또 말없이 도착해줄거니..?8ㅅ8 전에 생각하면 진짜 끔찍하다 끔찍해 온지도 몰랐는데 와가지고 난 바다에서 잃어버린 줄 알았잖;;;;;

 

너도 부디 무사히 잘 도착해주길 바래😭😭😭😭😭

 

그리구... 켄타로 사진집도 샀으용~~~~~~

 

여기서 구매하면 혜택이 저 엽서와 50명 추첨해서 싸인을 해서 준다고 해가지고 홀라당 넘어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난.... 50명에 들어갈 수 있을지🥲 요즘 운이 넘 안좋아서 큰일인데....하🤦‍♀️

 

제발 나에게도 싸인을 부탁한다 켄타로 제발..!!!!!!! 싸인 사진집!!!! 원해!!!!!!!!

 

그리고 또 빅뉴스가 있음 진짜 진짜 대박적 빅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나 이 소식 듣고서 넘 놀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ㅜㅜㅜㅜㅜㅜㅜ 올해 홍백에 딧슈가 첫 출전한다는 것을 알고계십니까?!?!!?!!?!?!?!?!?

 

이야아아ㅏ아아아ㅏㅇ 딧슈 홍백 출전한다구요!!!!!!!! 메이저야 메이저!!!!!!!!!!!!!!!!

 

딧슈 홍백 첫 출전 너무나도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장하다 장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메이저 됐네 딧슈😭🎉🎉🎉🎉🎉🎉🎉🎉🎉🎉🎉🎉🎉🎉🎉

 

축하하구 이 기세를 몰아서 제발 나에게도 운이 좋았으면(?)

 

 

여기에 제 자리는 있겠죠...? 나 진짜 플로어? 1도 안바래 제발 걍 2층 사이드만 존나 원할뿐이야;;;;; 제발 나 제발 보내줘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나 솔직히 지금 이 모먼트임... 해탈이여,,,,, 나 갈 수 있는거 맞냐구... 나 진짜 오늘 일예 성공할 수 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나에게 자비 좀 주라~~~~!!!!!!!!! 올만에 콘서트 좀 뛰어보자!!!! 맨날 회사-집-회사-집!!!!!!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착실히 코로나라서 노래방 1도 안가고 착한짓 열심히 했는데8ㅅ8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

 

 

내 최애들 내 삶의 희망이고, 내가 살아가는 이유다 진짜야 나 진심이야 애들아 최고다 내새끼들~!!!!!!!

 

휴 올만에 와서 글을 쓰니깐 또... 귀찮아졌음ㅎㅋㅋㅋㅋㅋ 과연 난 또 언제 올지🤔

 

오늘 티켓팅 성공하거나 망해서 또 올 수도~?😉

 

바랍니다 바래요 저 삼태민 외치고 떠날래요

 

나 우리칠 콘서트 2층 갈 수 있다!!!!!🥺🙏🙏🙏🙏🙏🙏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이게 맞나...? 사실 잘 모름 걍 냅다 외치고 보는거지 뭐ㅎ)

 

아 생각해보니 요즘 디즈니플러스 가입해서 엄청난 뒷북으로 인피니티 워랑 엔드게임 봤음ㅋㅋㅋㅋㅋ.....

 

졸잼인데... 위도우.. 죽은거 생각하면 진짜 눈물나고... 완다 역시 이쁘고 최고고.... 완다비전 볼거란 소리(🤷‍♀️)

 

자 이제 이만 떠납니당 몰라 인생 알아서 되겠지 뭐~~~~~~~~~~~~~~~~~~~~~~

 

그럼

이!

만!

❤️‍🔥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