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3세대 도착~~!!!!!(부제 : MK🐯 JN🐶 JS🐹💚)
2022. 1. 14.

이야하 오늘 월차였어서 자고있다가 아침에 배송기사님께 전화왔었는데 그 시간엔 아직 평일이라

 

아직 가게 문을 안 열었어서 옆에 주차장쪽에다가 넣어달라구 부탁드림~!!!!! 3차 백신맞는 날이여서 긴장했었다가

 

에어팟 배송완료돼서 백신? 걍 아무 생각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씻지도 못하고 바로 걍 후디 모자쓰고서 바로 가게로 달려갔음🏃‍♀️🏃‍♀️🏃‍♀️🏃‍♀️🏃‍♀️🏃‍♀️🏃‍♀️🏃‍♀️🏃‍♀️

 

 

꺄 진짜 넘 신나~~!!!!!!!!!!!!!!!! 바로 후다닥 집으로

 

집와서 후다닥 탁상펴서 뜯으면서 사진찍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언박싱 고!!!!!

 

위에 사진보면 테이프로 붙여져있는데 저걸 칼이나 가위로 슥 가르면(난 걍 손으로 뗌ㅎ)

 

 

이런식으로 열립니댕ㅠㅠㅠㅠㅠㅠㅠㅠ 따라라라라라ㅏㄴ~~~~~~~

 

 

열면! 딱! 이렇게!!! 에어팟 3세개다 뙇!!!!!! 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1, 2세대 보다가 3세대 보면 머리가 커지고 길이는 짧아지고.. 예 첨에 크기에 놀래서 오웅 과연 괜찮을까? 생각함😂

 

 

뒤에보면 이렇게 스티커가 있다구요ㅠㅠㅠㅠ넘나 편했음~~!!!! 둘 다 스윽하고 떼지는거 넘 기분좋음ㅠㅠㅠㅠㅠ

 

떼고서 열면 바로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전? 안봐요 스티커도 없다고 들었음(이미 사기 전에 언박싱 영상들 많이 봤음ㅋㅋㅋ큐ㅠㅠㅠ)

 

 

히야하ㅏ하ㅏㅏ 설명서 들어올리면 이렇게 영롱하게 잘 각인된 나의 에어팟~~!!!!!ᕕ( ᐛ )ᕗ

 

 

그리고 뭐 다들 이젠 잘 알 것 같은데 에어팟 들어올리면 보이는 이것을 올리면 충전잭이 있다구용~~~

 

 

요렇게 있음 이건 사실 잘 안뜯었음..ㅋㅋㅋㅋㅋㅋ 있으나마나~~~~

 

 

가까이서 본 내 에어팟 휘유후 넘나 이쁘지않나요ㅠㅠㅠㅠ 각인 길이도 그렇고 되게 넘 만족스러움ㅠㅠㅠㅠㅠㅠ

 

 

제조년월은 2022년 1월~~~~~~~

 

 

열면ㅋㅋㅋㅋㅋ 이렇게 있는데 약간 반대로 된 느낌이죠? 원랜 이 부분이 반대편에 있었는뎈ㅋㅋㅋㅋ 근데 진짜 크기 커졌음... 훠우

 

 

크하 풀샷~! 이뻐 이뻐ㅠㅠㅠㅠ 근데 확실히 장단점은 있는 것 같음 일단 장점은 진짜 스테레오로 들으면 되게 진짜 풍부함ㅠㅠㅠㅠ

 

근데 단점은 일단 미묘하게 오른쪽에서 지지ㅣ직거리는 소리가 있어욬ㅋㅋ큐ㅠㅠㅠㅠ 이건 뭐 근데 대부분 거의 다 그런 것 같아서

 

걍 내가 안고가야 할 문제라서 이거 빼고는 걍 좋음!! 착용도 오래끼면 뭐 원래 다 아프잖아요ㅠ 그래서 익숙하고.. 불안했는데 그래도 꽤나

 

꽉 차있는 듯 해가지고 그렇게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은 잘 안들었음~~!!!!!!!!

 

이상 마크🐯 제노🐶 지성🐹을 사랑하는 SUMMER의 에어팟 3세대 언박싱 글이였음😉

 

빠이!(지성빠이 급 듣고싶어짐 지성빠이~ 웅!)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