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뭐 있겠음? 걍 안가고 말아요~~(부제 : 쟤 왜저래? 냅둬 일이칠 콘서트 광탈했대..)
2021. 11. 24.

2021.11.23 - [SUMMER/일상] - 올만에 돌아온 나😎(부제 : 부제란 무엇일까 도대체 무엇을 써야할까🤔)

올만에 돌아온 나😎(부제 : 부제란 무엇일까 도대체 무엇을 써야할까🤔)

그렇습니다 드뎌.. 블로그를 쓰러 옴 근데 지금 시각 1시 1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해야하는데.. 자야하는데... 괜찮을까 증말..껄껄껄 암튼 오늘(11/23) 오후 8시에 두번째 네

summer-yrs.tistory.com


그렇다 말 그대로 어제 일이칠 콘서트 광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슈발

나도 애들 좀 가까이서 보자고 제발 맨날 어? 맨날! 저 머ㅓ어어ㅓ어어ㅓ어ㅓ얼리서 바라만 보고있다구!!!

맨날 난 3, 4층이지 모...... 걍 면봉수준인 애들만 보는거지 뭐... 거의 피규어들이 춤추는 그런..? 느낌이랄까?

아니 나 현실애들 좋아하는거 맞지요? 화면안에 갇힌 애들을 좋아하는거 아니지요? 인생

진짜 넘나리 슬프네8ㅅ8 그와중에 슴스에서 배달을 보내줬네 이야 참 고맙다 고마우ㅓ

사실 하나도 안고마워 흥칫뿡이다 짜증 드림쇼부터 내가 맘에 안들었어😒

뭐? 장충? 장난해..?스벌 어케 장충에서하냐 콘서트를 스벌 스벌 스벌!!!!!!!🤬

몰라 걍 온콘달릴래8ㅅ8 오프는 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가고말아요 안가 안가ㅠ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