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요 제가 뇽하 영통 당첨된걸로 보이세요?👀 맞아요 그렇다면 아주 잘 보셨어요🤗(부제 : 용하야 사랑한다!!!!!🫶)
2022. 4. 30.

하아잇 또 한달만에 온 SUMMER임 낄낄낄

 

요번에는 왜 왔냐..! 예 제목을 보셨는지? 내 첫 영통 팬싸 당첨됐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진짜 내 인생에서 팬싸는 없을 줄 알았는데 제가 많이 용기를 냈걸랑요... 사실 걱정이 많은건 어쩔 수 없음

 

난 극I이기에 너무 떨렌다ㅠㅠㅠㅠ 뚝딱이랑 같이 뚝딱거릴 것 같은데 나...? 나 뭐라고 얘기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영통은 아직 안했~! 5월 5일 어린이날.. 영통합니둥.. 나 그때 쉬는데 아마 가게 바쁠 것 같다고 알바하는데요?

 

나 마지막 순서라서 알바하고 초췌한 상태로 뚝딱이 볼 것 같다😂

 

근데 진짜 뭐라구 해야할지 진짜 모르겠당.. 어쩌지 대본써도 난 걍 얼레벌레할 것 같음 용하야.. 너가 리드 좀 해줘라..🥲

 

글고 나 원래 차애가 없다가 차애 준서로 생겼었는뎈ㅋㅋㅋㅋ 트친언니랑 얘기하다가 아놔 이름만 말했을뿐인데

 

언니가 폴인럽해갖구 차애 뺏겼음ㅋㅋㅋㅋㅋ언니 최애 준서 내 최애 용하해서 거의 위아이 얘기만 엄청나게 합니둥

 

진짜 웃긴건 최애가 하나도 안 겹친다는게 댕웃곀ㅋㅋㅋㅋㅋ 나의 최애.. 임짱균, 뇽하 넘나리 좋아 이 둘이 되게 닮아갔구 다들 내 취향

 

소나무라 함ㅋㅋㅋㅋㅋㅋ

 

내 최애들아 나만의 온수가 되어줘ㅠ

 

 

이번에 짱균이 또 금발했걸랑요?! 하 진짜 형제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아 투샷.. 보고싶어 진짜 전에 심야돌나와서 넘나리 행복

 

아 너무 이쁘당8ㅅ8 요번 위아이 첫 단콘 온콘 달렸는데 나 첫콘만 봤었는데.. 뇽하가 글쎄 막콘 땐 애교를 했더라구요..........?

 

뇽하... 나 좀 슬펐다🥲 내가 막콘 VOD 산다 무조건ㅠㅠㅠㅠㅠㅠ 글고 몬엑 팬콘은 광탈이라 웅 요것도 온콘 달릴거임!^^!

 

몬둥이 물량 풀렸을 때 사갖고 다행히 있구 나중에 아이봉도 살테얍!!! 진짜 무조건 오프 무조건 뛸거이묘 기다려라...!!!!!!

 

뇽하 프메도 하고있는데 진짜 자주와서 넘나리 행복하고 재밌음ㅋㅋㅋㅋㅋㅋ 뇽하가 일화들 많이 말해주는데

 

졸잼이여 진짜 내 행복 = 유용하 프메ㅠㅠㅠ 맨날 용하 프메올 때나 오기 전에 아 이번엔 어떤 얘기를 해줄까하면서

 

설레하고 기대함🤭 글고 답장도 몇번 받았걸랑요?! 뭔지는 안알려줄거임 민망하니깐..히힣

 

세상 행복했던 나날들이였다~~~~~~~~~~~~~~!!!!!!!

 

끝!! 담엔 영통 후기로.. 한번 찾아오도록 하겠음둥(미정임.. 귀찮으면 안 올 것 같긴 해..😂)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