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레벌레 얼렁뚱땅 쓰는 나의 글5(부제 : 덕질로 시작해 탕후루로 끝이나다..!)
2023. 10. 25.

얼레벌레 얼렁뚱땅 저의 글 한번 써볼게요 또~
 

 

앙큼연하남의 🫧📸 진짜.. 넘 귀엽다 점 잘보이게 찍는 것도 귀엽구 과자올려서 찍는 것도 귀엽고
 
안 귀여운 곳이 어디있을까 알려줘보세요 제발 진짜 이 남성 넘 귀엽잖아🥹🫶🩵
 

 
60계치킨에 크크크 치킨이 자매님께서 맛있다해서 시켜 먹었는데 난 그저 그랬음 닭가슴살 별로 잘 안먹어서 윙콤보로 시킴!
맛이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그저 그런 것 같기도 하고...김 시즈닝이 난 좀 많이 느끼했었움...ㅠㅠㅠㅠ
 

 
늑자님들 컴백한답니다~~~얏호~~~~~ 11월 15일 나옵니다 많관부 많관부 나 진짜 기대 중임...후
 

 
제 최애, 차애인데 어떠세요....최고이지않나요 아직 나이틀볼 자컨 못봤음 이제 볼거임
(영상 제때 안보는 사람이니 많이 이해해줘야함🥹)
 

 
밤낮바껴서 잠 안오는데 그때 쮜송이가 버블로 저 말 보내줬는데 따수웠다8ㅅ8
(그렇다고 잔건 아니였음 저날 6~7시 때 잤을걸요😂)
 

 
나 니코 핑크러버인거 진짜 걍 신기했음 사실 내가 핑크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럴수도....ㅋㅋㅋㅋㅋ암튼
진짜 핑크색인거 많이 입고 다니더라 핑크뽀이 사랑해🫶
 

 
샤브샤브 올만에 먹고싶어서 진짜.........내가 약이랑 엄마가 같이 있어서 그랬는지 가게에 들어가서 포장하고 그랬음
많이 노력한 내 자신이 멋져요 멋져 이제 가게가서 밥먹는걸.....해봐야하는데 아직까지 무서움ㅠ
 

 
나 이사진 보자마자 아 쿄야꺼 사진집 사야지 이 생각밖에 안함 12월 25일날 발매?한다는데 저 꼬옥 사서 올릴게용~~~~~~
 

 

 

 
10월 21일 켕자님 생일이였다네요~~~~~~트위터로 축하했지만 암튼 생일축하했어 케이야🫶💚
 

 
나 무슨 진짜 얘랑 연애하는줄;;;;;;;;;; 진짜 앙큼연하남 무섭습니다 여러분 진짜 무서워요......!!!!!!
(최고라는 소리🥹🫶🩵)
 

 
야무지게 타코야키가 먹고싶어서 기본 14알 + 갈릭 8알 시켜서 총 12알을 먹고 냉장고행
(아직도 그대로 있음... 돌려먹어야하는데 귀찮기도하다네용..)
 

 
제가 최애, 차애 합쳐서 갱얼쥐과가 몇명있는데 그중 맠둥이여요 마키 진짜 넘 귀엽지않냐며... 어케 사람이 갱얼쥐🐶 사랑한다 사랑해ㅜ
 

 
이번 드림이들 시그 사진인데 천사와 악마 컨셉일까여? 흑과백... 근데 나 시그는 안 살듯해....왜냐 솔직히
나한테 진짜 쓸 곳이 없음.. 다이어리도 걍 굿노트사서 그걸로도 잘 안 쓰는 사람이걸랑요ㅠ 나중에 시그팩이나 사볼게..응응
 

 
자는 저희집 갱얼쥐가 귀여워서 올려봄 울 슈쨩 잘 때는 귀엽다🐶(귀엽게 생겼는데 성격은 왜 지랄맞은건데 대체 왜)
 

 
군밤먹고싶다고 엄마한테 말했더니 학원다녀와서 사오시더라 굿잡마미 진짜 맛나게 먹음 군밤 체고다 역시~~~~
 

 
갑자기 인스타 광고로보다가 홀려서 사버린 내돈내산 애쉬로렌 샴푸 아직 쓰고있는 샴푸가있어서 그거 다 쓰면 쓸거임.....
탈모가 많이 나아진다는데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머리 감을 때 한웅큼 말릴 때 한웅큼 히발 그래도 아직 숱이 많아서 다행이지 원..
 

 
희희 저도 갑자기 주린이가 되어버렸어요 퇴직금 받은거로다가 오빠가 하라는대로 했음
근데 지금은 일단 하락 중이라서 좀....빡치네요 퉷 재테크로 성공.....해보자고
 

 
친구랑 카톡하다가 갑자기 오타난 바람에 자기 감자라고 말한 내친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겁나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갖고와봄 아 지금 다시 봐도 웃김 난감자네 진짜 감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트위터에서 뇽하 탕후루먹는 영상을 봐가지고 탕후루 땡겨서 지금 탕후루 시켜먹음
저의 최애 탕후루는 귤과 샤인머스켓이라네요~ 맛났당 얄루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