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레벌레 쓰는 나의 글6(부제 : 뭐라 쓸지 할 말이 없어짐 룰루랄라)
2023. 11. 4.

뭐라 쓰려고했는데 까먹.......뭐라 하려했을까나 기억이 나지않음 큰일..!!!! 뭐 암튼 얼레벌레 시작합니둥

 

 

올만에 중딩 때 친구가 놀러 온 날 얏호 친구가 홈플러스에서 스벅 초콜릿 음료도 나왔다고 해서 궁금해서 사왔음

 

근데 나에겐 맛있었다구 한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별로였었나봄 난 좋았음!

 

친구가 우리집에 온 이유 나 보러 오는 것도 있었긴한데 집 근처 카페에 초코라떼가 맛나거든요..헷

 

비오는 날 테이크아웃해서 우리집 앞 놀이터에서 열심히 수다떨다가 헤어졌움!~!

 

 

 

쿄야 사진집 구매완~~~~~~~~~~~ 거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생각할게용..ㅋㅋㅋㅋㅋㅋㅋ

 

나 겁나 기대 중🥹🫶🩵 이쁠 것 같은데 사진 후......오면 그때 리뷰...해볼게요 얏호

 

 

 

샐러드가 너무 먹고싶어서 후다닥 시켜먹었던 샐러드 하나는 엄마꺼였는데 내꺼 다 먹고 나중에 엄마꺼 같이 먹음..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똑같은 곳꺼로 시켜서 먹고있는데 박스가 바뀌었음 읭ㅋㅋㅋㅋㅋㅋㅋㅋ뭐 암튼 맛있었다네용

 

 

 

탐라에서 고능이가 이거 인용으로 글썼길래 봤더니 맛있어보인거 그래서 9시 30분? 그때 내가 먹고싶은 맛으로 샀긴했는데

 

생각해보니 나 많이는 안 먹을 것 같기도했고, 제베원 팬도 아닌지라 수능 앞둔 고능이가 팬이기도해서 고능이에게 선물해줌🤭

 

고능이 수능 홧팅...!!!!!!(마카롱 사진은 고능이가 찍어서 보내준거 썼음!)

 

 

 

밤에 배고파져서 한방통닭 시켜먹었는데 먹다가 뒤늦게 생각난 사진... 후다닥 찍음

 

양배추샐러드 댕 사랑함 이거 먹으려고 시키는 것도 없지않음🥹🫶

 

 

앤팀 엔하이픈 보넥도 소트? 뭐 그런거 했는데 어케 나한테 저런 어려운...선택을 하게 했는지 진짜🥲

 

결국엔 누구 골랐는지 까먹었음 근데 웃긴겤ㅋㅋㅋㅋㅋㅋㅋ1등은 오히려 차애인 마키가.. 나왔다는게

 

알다모르게 나 마키 댕 좋아하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집 갱얼쥐 냐옹이 좀 보셔요 진짜 미친 것 같아 너무 귀여워!!!!! 케이 니코 마키 사랑한다 사랑해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주식으로 8만원 벌었는데 앨범으로 9만원 거의 10만원정도를 썼음..^^ 이게 맞냐 앨범 2장인데...ㅋㅋㅋㅋ

 

암튼 웃겼다는 나의 썰ㅋㅋㅋ

 

 

 

앙큼연하남 쮜송이 여행가서 사진들 와방 찍었다구 사진보내주는데 진짜 얜 효자임..... 그리고 가끔가다? 저런 명언도 해줌

 

다들 쮜송이 버블하세요 뭐하세요 하세요 효자인 쮜송이 저 완전 추천합니다 쮜송이 매력에 빠지세요🥹🫶🩵

 

 

 

앤팀러버인 사람인 저는 선샤인시티스쿨 와펜을 샀답니다~~~~~~진짜 가방에 넘 달고싶어ㅠㅠㅠㅠ 이쁠 것 같음 어케 나 기대 중!!!!!

 

 

 

또여인(=또 여름 인스타템 샀다) 네엥 샤비크 빙하크림...? 트러블에 좋다는 소리를 들어서 또 샀지요...후 나의 통장 지켜야하는데ㅠ

 

일단 써보기는 하는데 좋은지 안 좋은지는 아직까진 잘 모르겠음~ 완전 젤 유형이였음 근데 속건조를 채워주는건지 아닌지 암튼 뭐...

 

더 써볼게요~ 헷(내돈내산임!)

 

 

 

편의점에 택배 부치러 갔다가 솜사탕이 댕 땡겨서 솜사탕사고 멜로팝이 편의점에 있길래 사먹음 전에 사먹었을 때 맛있었던걸로 기억나서

 

고민안하고 사서 먹었는데 역시 맛나더군요! 나중에 또 사먹을 의향 100%

 

 

 

집 근처에 새로운 카페에 가서 엄마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내가 앞에서 티에 관심을 가지니 향 맡아보라해서

 

엄마랑 같이 맡아봤는데 미친 과일향 오지게 나서 집가서 바로 구매함 안에 파파야랑 파인애플 등 말린 과일들이 있어서 과일향 최고였음

 

맛도 나름 괜찮았던 것 같았당 근데 티백이 아니라서 얼마나 넣어야할지를 가늠이 안가 걍 감대로... 먹고있음😂

 

 

 

가마치 통닭을 좀 좋아하는 편 언니네 집 근처에 새로 생겼는데 거기서 늘 다리, 날개 콤보로다가 시켜먹는데 진짜 맛남..ㅠㅠㅠㅠㅠㅠㅠ최고

 

 

 

책을 좀 보려고 책 구매함 퇴사하고나니 진짜 집에서 할게 없어서 책 읽기 도전하려구용... 월요일쯤 오려나 언제 오려나....

 

 

 

계속 아른 아른거리던 가방 결국 오늘 구매함 첫 가입자라서 13,000원 쿠폰을 주기에 14만원에 구매했당!

 

근데 내가 사고나니 솔드아웃뜬거 진짜 좀 짜릿했음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

 

 

 

고능이가 전에 베라 깊콘준게 있어서 오늘 산책 할 때 파인트 민트초코로다가만 채워옴

 

민초파 손드세요!!!!!!!!!!!🙋‍♀️

 

(고능아 맛있게 잘 먹었엉 고마웡🩵)

 

이렇게 또 얼레벌레 나의 글 끝~~~~~~~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