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레벌레 쓰는 나의 글7(부제 : 거의 앤팀 덕질이 90%인 글이올시다)
2023. 11. 21.

 

댕 올만에 책을 구매했움!!!! 책 사면서 마일리지로 상품 구매 할 수 있어서 컵이 너무 귀여워서 안 살 수가 없어서 구매했는데

 

이 컵만 쓰고있답니다..껄껄 넘 귀여워 어케 어케 귀염뽀쨕 컵아닌가요8ㅅ8 최고

 

 

수제버거도 먹었는데 햄버거 사진 걍 이것만 찍고 말았음 갈릭프라이 존맛탱이였다 엄마는 마요네즈 싫어해서 소스 묻은 부분은 내가 먹음

 

엄마는 걍 안 묻은 쪽 먹느라 많이 못 먹었음 그렇지만 감튀를 2개를 못 시키는게 둘이 다 못 먹어서..ㅋㅋㅋ큐ㅠㅠㅠ1개면 적당...예예

 

 

형부가 빼빼로 데이라고 이렇게 챙겨주심8ㅅ8 진짜 쏘스윗하신 형부랄까요....나중에 제가 맛있는거.........사드릴 수 있으면 사드릴게요

 

공황장애때문에 식당을 못가는게 많이 아쉽구 슬프고 그렇답니다 언제쯤 나을지 휴 타르트랑 약과는 가게 알바하던 언니가 주심! 맛있었당

 

다들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당🥹🩵

 

 

이건 진짜 진짜 세상 올만에 육회비빔밥 먹었음!!!! 켕자가 좋아하는 육회 나도 사실 매우 좋아하는 편~~~~~~~~육빔 맛있었다....또 먹고파

 

 

고능이가 보내준 마키 포카🥹🩵 난 간식거리는 못 챙겨줘서 미안했움..ㅠㅠㅠㅠ나중에 꼬옥 보낼거 있을 때 간식거리 보내줄게 고능아🫶

 

 

후아유가서 옷 쇼핑했는데 밑단에 이염이 좀 있더라...그걸 그 누구도 못 봤음 근데 이게 마지막인 상품인 것 같아서 걍 신경안쓰고

 

입고다니는데 나름 따수워서 괜찮은 것 같았음~ 곰돌이 키링은 귀여워서 엄마랑 나랑 하나씩 하자고 샀는데 엄마 조카줬다 췟ㅋㅋㅋㅋㅋ

 

 

드뎌 사고싶던 기다리던 카라쟌을 살 수 있었다네용~~~~~~~~~ 큰걸로 살걸 그랬나 했는데 걍 작은거로 만족하려 함

 

큰거 넘 많아서... 작은게 나은 것 같음 난..! 근데 중간에 이사 갈 수도 있는 상황이라 조마조마ㅠ

 

 

언니랑 마제소바 먹었는데 여긴 면이 좀 얇은 편이라 좋았음 먹는거에 좀 불안장애 있는 나란 사람 우동면 불편했는데 나한테 딱이였던 면!!

 

날계란 못 먹는 사람인 저는 늘 계란빼고 주세요 한당 그래도 맛있었당 날계란없이도 괜찮아요 마제소바는~~~~~~~

 

 

시그 안산다고 생각했는데 앤팀꺼 보자마자 바로 구매하자 생각해서 바로 결제 갈김...ㅋㅋㅋㅋㅋ아 어이없어

 

그렇지만 흰티에 청바지 어케 안사요? 청량 사랑하는 사람인 저인데... 어케 참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아이디포토는 9종 1종 랜덤으로 준다해서 그거에 좀 빡침 걍 9종 다 주면 안돼? 왜 맨날 랜덤임ㅅㅂ 짜증나요 짜증나 

 

 

위버스에 올라온 사진들과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인데 저의 최차애들 어떠세요....넘 잘생기지않았는지 어찌 좋아....🥹

 

나 양키력 오지는 사람 좋아하는데 그거 딱..니코 니코야 최고되잖아!ㅋㅋㅋㅋㅋㅋ사실은 딸기 좋아하는 핑크보이인걸~~~~갭차이 좋아~~

 

 

니코 인생네컷 넘 귀여워..... 니코피스 실제로 보고싶은 사람 저요 저....ㅠㅠㅠㅠㅠㅠㅠ케이 인생네컷 귀엽고 웃겼는데 저장을 안했다....

 

나중에 트위터에서 다시 찾아볼게욬ㅋㅋ큐ㅠㅠㅠㅠ어케 찾지....씁!

 

 

마지막으로 수능 전 날 🫧로 보낸 쮜송이의 멘트 얘를 어케 안 사랑해요 그 누가.......존나 스윗남 어카지ㅠ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