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나의 일기 시작할게요~4(부제 : 정말 안 싸돌아다니는데 어카지 쓸 얘기가 별로 없네...)
2023. 10. 17.

 
요즘에 다시 이준혁씨를 덕질하기 시작했어요 사실 드라마랑 영화는 안보고 걍 사진으로만 덕질해요...ㅋㅋㅋㅋㅋ
나중에 영상으로도 덕질할게요 원래 내가 영상덕질은 잘 안하는 편 컨텐츠 올라와도 잘 안보는 사람이 저예요🙋‍♀️
 

 
추석이라고 동골이가 고기랑 내가 좋아하던 브랜드에 밤잼을 선물해줬었는데 자기 추석 때 제주도 다녀왔다고
선물을 또 보내줌 이 천사 머야..🥹🩵 초콜릿은 그자리에서 진짜 여러개를 까먹었음 존맛탱구리
오메기떡은 엄마가 먹었는데 넘 맛있다구 고맙다고 전해달라했움 차는 아직 안마셨는데 맛있을 것 같아서 기대중🫶
수제 비누를 또 줘서 넘 향긋하게 잘 쓸 것 같당ㅠㅠㅠㅠ진짜 동골이 넘 고마워8ㅅ8 난 해준게 별로 없는데ㅠㅠㅠㅠ진짜 고마운 친구🥹
 

 
나중에 나 결혼 할 때 친구없으니깐 트친들도 초대할거라고 그러니 줴이 너도 꼭 오라고 얘기하다가
화환보내준다길래 이러다가 내 최애들 등신대에 리본 붙여서 보내는거 아니냐고 했던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사회적체면 어디갔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내 최애들이 와줘라 그만큼 내가 돈 두둑히 넣어줬잖니 애들아(?)
 

 
마크가 팩트체크로 일등해서 🫧📸 보내줬는데 잘생겨서 올려봐요
다시한번 일등 축하해~~~~~~~~~~~~~~~~~~~
(+보너스)

 
 갑자기 토끼 표현해서 사진보내주는 이 앙큼연하남 어쩌죠? 너무 커엽다 진짜🥹🫶🩵
나의사랑이다 증맬ㄹ루........나 이렇게 연하남 좋아해도 되는거 맞아?ㅠㅠㅠㅠㅠㅠㅠ 박쮜송 유죄다 유죄ㅠㅠㅠㅠ
 

 
영케 솔콘 뱃지가 왔습니다 왔어요~~~~~~~~~ 그렇게 나의 뱃지 컬렉션에 등극 완.
금속뱃지보고 또 만들고싶어져서 드릉 드릉했지 뭐예요...후 참아야해 나 백수라 이제 돈 없어서 제작 못해 돈 아껴야함..
그렇게 굿즈들 쓸어담던 내가 확 바꼈음 앨범도 고심해서 산다 진짜..ㅋㅋㅋ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 위에 돈 아낀다면서 앨범도 고심해서 산다면서 네임보드 커미션 맡겼던 제가 넘 웃기죠?
사실 저도 웃겨요 뭔 생각으로 내가 네임보드를 갑자기 커미션 맡겼을까...오프도 못 뛰면서..ㅋㅋㅋㅋ근데
이뻐서 아무 생각이없어요 집에 도착하면 벽에다가 장식해둬야지 얼른 공황장애 극복하고 오프뛸게요 저🥲
 

 
엄마랑 올만에 서브웨이를 사먹기로 해서 배달시켰는데 엄마 머스타드로다가 소스 골랐더니
알바생분이 저렇게 써서 보내주심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우셔서 찍어봤어요 귀요미시다 진짜 덕분에 웃었어요🤭
 

 
부산가서 아주 잘 즐겼나봐요 쮜송이가 진짜 넘 귀여워서 올림 친구한테 말했더니
부러워하도라 버블 자주 온다고ㅋㅋㅋㅋㅋㅋㅋ역시 앙큼연하남 체고다 체고🩵
 

 
전 니코의 남친짤이 넘 좋아요 무드가 넘 좋아 진짜 사진....잘 찍어 누가 찍어주시는거죠?
앞으로도 니코와 같이 함께 사진 열심히 plz🥹🫶🩵 니코야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싶어서 전에 먹었던거 찾아서 먹었는데 코코볼을 이렇게까지
안 주셨던 것 같은데 세상 많이 주셔서 놀랬음 전에 먹은거 생각하고 코코볼 추가했었는데 괜히 함
걍 추가없이 먹을걸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그래도 존맛이였다네용 티라미수케잌까지 최고...근데 난 초코+바나나 조합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걍 바나나는 그랬다네용 그래도 열심히 반정도 먹었음 밤엨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
 

 
이건 오늘 시켜먹은건데 음식 사진을 안 찍어서 걍 영수증으로 대신해요 닭꼬치가 넘 먹고싶었음🥹
근데 아쉽게도 내사랑 닭껍질은 소진이라하셔서 닭목살로다가 대체해서 먹음...매우 아쉽
그래도 맛은 있어서 진짜 이것 또한 열심히 먹었음....얏호
 

 
11월달에 컴백하는 우리 앤팀 오늘 올라온 티저사진 가져왔는데 진짜 미모들 미쳤나보다
어쩔건데 미모들;;;;;; 이렇게 잘생기면 나 힘들어8ㅅ8 과연 이번에는 어떤 곡일지 너무 궁금해짐
과연  파이어워크를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인지....!!!!!!!!! 넘나리 기대된당 꺄륵
(+그리고 마라톤하는 프로그램에서 케이 1등함💚 진짜 최고로 멋있었음8ㅅ8 케이 너가 최고야💚💚💚)
 
이렇게 저의 얼렁뚱땅 일기?는 끝이났어요 다음엔 또 뭘 써야할지............쩝
z플립 고장나서 고치러 가야하는데 졸귀찮고 힘겨워서 짜증남 극복해보는걸로......후
과연 얼마나 돈이 들지..^^ 무상은 절대 못할 것 같아서 눈물이 좀 나네요😫
암튼 잘 지냈다! 끝!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