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뿡소 세번째 오프~!!!~!~!~!~!~!~ᕕ( ᐛ )ᕗ(부제 : 트친언니의 해찬 생카 오픈 축하하러간 케이팝걸들🖤)
2022. 6. 6.

하이 오늘 세번째 오프는 일단 맘언니의 해찬 생카 오픈 축하하기위해 만났움!!!

지금 이 글을 쓰고있는 지금 이해찬군 생일이걸랑요~! 해찬군 생일축하합니둥~!🥳🎉

사실 생카는 누구랑 같이 안가면 잘 안가는 사람이라 오늘이 첫 방문이였걸랑요.....?

와우 신세계야 걍 맨날 사진으로만 봤던 생카를 드뎌 첫 실물로 봤어요 나😂


힣..내부는 사실 잘 못 찍었으요8ㅅ8 사람들 많아갖구 나는야? 극I 쬐끔 부끄럽거든요?!ㅠ 근데 진짜 너무 잘 꾸몄었어

트친언니 수고 진짜 많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이뻤다구요~!!~!~!! 내부 궁금하시면 트위터에 해찬랜드 찾아보시기😎🫶


진짜 손목띠도 그렇구 완전 특전 놀이공원 컨셉 넘 좋았던..!!!!!!! 솔직히 나도 이렇게 볼때마다 생카 열고싶은 마음 드릉드릉 생기긴하는데
(디자인 못해요 스트레스 오지게 받을 것 같아..ㅋㅋㅋㅋㅋㅠ)

케이크는 못 찍었는데 진짜 포토쿠키 어케 먹어요...? 아까워서 어케 먹어요...?8ㅅ8 이거슨 코제언니 품으로 갔숨당 룰루

웃긴거 2장이였는데 코제랑 영원히만 챙겨오신 울 언닠ㅋㅋㅋㅋㅋㅋㅋ 좋와 언니 나와 영원히 하셔야해!!!!!!!!🥺


히힣 미리 저대신 축하사절단 임짱균&뇽하 보내놨걸랑요 근데 코제언니갘ㅋㅋㅋ 보더니 왜 뇽하 얼굴만 크게 해놨냐궄ㅋㅋㅋㅋㅋㅋㅋ

좋을수록 더 크게 보라는 법이 있짢아요...!!!!!😂 뇽하 사랑해🥺🫶

그렇게 마지막으로 소하가 와갖구 사진찍고~ 내부 구경 좀 하다가! 슬로우캘리 연남점으로 고고했움

사실 포케 나에겐 첫인상이 별로였어서 내심.... 걱정했단말이쥬? 아니 근데 왠걸? 대존맛;;;;;;;;

샐러드+밥 조합 난 이제 좀 좋아졌어요 물론 콩은 빼주신다면야 좋아요🥲(콩 시러우먼)

소하 참치포케 코제언니 연어포케 나는 하와이안갈릭쉬림프? 먹었는데 와웅 존맛탱이여 사실 이 전에 목욜날 급체때문에

사무실에서 쓰러져서 응급실.. 실려가갖고 먹는게 좀 무서워져서 많이 못 먹는게 넘 슬펐음8ㅅ8 진짜 나중에 또 먹을 의향 100%!!!!!!!!!!!


밥 다 먹고서 이제 카페로 다시 이동하러가는 도중엨ㅋㅋㅋㅋ 흥미를 끈 가게가 있어서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아니? 슈슈를 닮았기에 바로 겟했거든요ㅠㅠ 2개 샀는데 생각해보니 엄마가 Z플립이여서 애매해서 한개는 내가 쓰고 하난 친언니 선물~!

소하가 가고싶다던 샌드카페 터키식으로다가? 커피 제조해주는 곳 있다구해서 후다닥 달려감!


ㅋㅋㅋㅋ.... 이때는 몰랐지 큰 후폭풍이 있을지는....🤦‍♀️ 암튼튼 포카샷을 저 혼자만 찍었으요😂

전체샷을 생각도 못했다는 소리~!

그리구 진짜 코뿡소..... 이 셋이 만나면 다들 최수종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자꾸 갖고오세요;;;;;;;;;;

다들 제발 빈손으로 오셈 나만 가져갈거임ㅜ 걍 받기만 하시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소하가 선물을 꺼내는데 엥? 멜릭서...?! 이거슨 그 유기현씨와 뇽하가 말했었던 멜릭서 립밤인데...? 심지어 레드벨벳 색상임

와 이거 뇽하 손민수템이걸랑요?????????🫢 나 진짜 보자마자 넘 놀랬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 나 사려고했었던 립밤이라고요ㅠㅠㅠㅠㅠ

진짜 소하 넘 고맙잖아!!!!8ㅅ8🖤🫶🖤 담엔 내가 더.. 챙겨갈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저희 케이팝걸들(소하, 나)을 위해 코제언니가 셉틴, 에이티즈 앨범 사오심8ㅅ8 이런 최수종들!!!!!ㅠㅠㅠㅠㅠㅠ


아니!!!!!!!!! 여기서 성화가 나와준다구요!?!!??!!??🫢 성화야...... 나 너무 행복하다구...!!!! 심지어 산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앨범샀을 때도 찾아왔는데 또 요로코롬 찾아오셨걸랑요 그래서 내 친구 최애라 친구만 신났지 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최수종들 이제 빈손으로 오십쇼 제발 나만 가져가게 해주세요.... 제발요🙏🙏🙏🙏🙏🙏🙏🙏🙏🙏

암튼 오늘 하루도 넘 즐겁고 재밌었당~!~!~!~!~!!!!!!!!!!!!!!!!!

P.S 다들 건강만하세요 천천히 먹구 마시구 급체는 진짜 죽고싶어지거든요🥲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