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생일 블로그 쓰기~!ᕕ( ᐛ )ᕗ(한참 지나도 정말 넘나리 지나버린 생일 후기(?))
2022. 8. 12.

하잇 그렇습니다 생일이 지난지... 얼마나 된거지? 뜨든 마이 벌뜨데이 0729였음둥

 

ㅋㅋㅋㅋㅋㅋㅋㅋ아픈게 아직까지 있어갖고.. 맛있는 것도 많이 못먹었던 나🥲

(그래도 원래 아예 못먹고있다가 병원갔다와서 죽부터 조금씩해서 지금은 질은밥까지 어느정도 먹을 수 있음..!!)

 

지금 글 쓰고있는 날(12시 지나서 지금 새벽임) 병원갔다가 출근하는 인생~~~~~~~~~~~~~

 

약을 일단 1-2주 정도 먹어보고서 그래도 아프면.. 입원을 해서 약물치료를 받자했는데......

 

사실 지금도 아프긴 함 조금씩이라도😂 입원을 해야하나요..? 저..?🥺

 

암튼튼 생일날 가족들 + 친구들 + 언니 & 동생들한테 축하도 받고 생일 선물도 받았음8ㅅ8

 

진짜 넘 감동이잖아유ㅠㅠㅠㅠㅠㅠ

 

트친언니한테 받은 선물들8ㅅ8 나 위 아프다고 이것저것 챙겨주심ㅠ

 

새언니한테 받은 선물들~! 스트레스 심했어서 새언니가 세심하게 체크해서 보내주심8ㅅ8

 

형부한테 받은 세서미스트릿 레고~!!~!~! 진짜로 저 레고를 넘나리 좋아하는걸요ㅠㅠㅠㅠ

 

친언니한테 받은 타르트! (근데 이땐 잘 못먹는 나였어서 엄마가 대신 드심😉 맛있어보인다ㅠ)

 

트친동생한테 선물받은 애플워치 충전기 거치대! 진짜 요거 넘 좋아ㅠㅠ 지금도 열심히 충전하고있음!🏃‍♀️🏃‍♀️

 

친한동생이 선물해준 필로우미스트! 편백나무 향기인데 어찌알고 또..       스트레스가 많다는걸 어찌알고 또..! 진짜 감동이야ㅠㅠㅠ

 

친구한테 받은 코닥 필카! 나는야 필카를 사랑하는 사람이지용 그래갖고 친구가 필카 선물해줌! 완전 색상 댕이뻐8ㅅ8 민트 좋아ㅠ

 

그리고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인 빈티지 캠코더도 있지요😎

 

사진을 못 찍었는데 다른 트친동생이 아주 센스있게 내가 용하 좋아한다고 용하 손민수템 찾아보고서 선물해준 멜릭서 립밤!

(근데 이미 색상이 나에게 있어갖고 무색으로다가 변경해서 받았음! 무색 필요했던 나인데 넘 좋았오ㅠㅠ)

 

깊콘도 동생들한테 받았지용~!~!~!!! 지금 위 조금씩 괜찮아져서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진짜 많이들 축하해줘서 넘 행복했던 하루였잖아요 진짜루8ㅅ8🥺🖤🖤🖤🖤🖤🖤🖤🖤🖤

 

다들 넘 고맙고 사랑하구 선물들 잘 쓰고, 먹도록 하겠습니다8ㅅ8 넘 고마워용ㅠㅠㅠㅠ

 

이상~!! 뒤늦은 생일 후기(?)였습니다 헷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