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앤팀) 정규1집 앨범 도착쿠~(부제 : 위버스샵에서 특전 누락건에 대하여........히발 줘요 내 특전ㅜ)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의 앤팀 정규 1집 앨범이 도착!!!!!! 난 에디션A, B만 사고 스탠다드는 안 샀는데 특전 그걸 제대로 봤다면

 

스탠다드까지 샀을거야 진짜로.......특전 누락이 될 줄은 누가 알았겠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앨범 1장당 특전(=미공포2장, 플라스틱 포카케이스 3개 중 2종?이였나) 이렇게였는데 당당히 미공포 2장, 케이스 2개 옴 읭스러웠다

 

(지금 글쓰는 시점에서 공지사항으로 올라왔는데 추가 배송해준다 함 암 당연히 그래야지요 일처리 빨리 빨리 부탁드려요ㅠ)

 

근데 중복은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구요 물론 후마 좋아해서 괜찮긴한데 그래도 중복은 못참아!!😫

 

 

이게 에디션 A버전! 포카는 조둥이 나왔다네용~~~~ 최애 안나오는거 진짜 네네 기대도 안했어요 네네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에디션 B버전! 포카는 차애 마키! 다행히 여기서 마키가 나와줘서 다행이였지 뭐야... 마키 고마워🫶

 

 

포스트카드?라 해야하나 뭐라해야지 잘 모르겠지만 암튼 네네.. 넘 얇아 금방이라도 찢어질 것 같음..ㅋㅋ큐ㅠㅠ 조심히 해야함..!

 

 

포토북에서 최애들 내가 좋아하는 사진으로 픽해옴 마키는 찍은 것 같은데 없어서 읭스럽다 암튼 최애 모음집 공유...헷

 

 

이번 컨포로다가 오리지널 티켓 도안 만들었는데 넘 이뻐서 만족쿠였다 나중에 뽑고싶은데 앤팀으로할지 루네로할지 고민..........

 

밑에 날짜는 결성일로다가 기념일한다해서 결성일로다가! 나름 신경 써봤는데 괜찮은지 아닌지 잘 모르겠음......뭐 네 개인 소장용이니깐요

 

혹시나 지나가다가 보신 루네 분 계시면 자유롭게 의견 부탁드려요8ㅅ8 결정장애는 그 의견이 크게 도움이 된답니다ㅠ

myoskin